Friday 20 April 2018

크로마키 Chroma Keyer 촬영 편집 합성으로 하늘을 나는 레고 불사조 만드는 방법

Legit and today again successfully tested 크로마키 Chroma Keyer 촬영 편집 합성으로 하늘을 나는 레고 불사조 만드는 방법 is here, download and enjoy. Safe and Secure. GET IT HERE!

크로마키 Chroma Keyer 촬영 편집 합성으로 하늘을 나는 레고 불사조 만드는 방법

--- Notes --

크로마키 Chroma Keyer 촬영 편집 합성으로 하늘을 나는 레고 불사조 만드는 방법스톱모션(stop motion)에 이어서 이번에는 크로마키라는 특수촬영 기법을 한번 도전해 봤는데, 그 첫번째를 만들면서 과정을 찍어봤습니다.r
저도 초보라서 잘은 모르는데, 아래의 글과 인터넷에서 크로마키라고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r
r
좀 더 신경쓰면 괜찮은 영상이 나올수도 있겠지만, 스튜디오없이 책상에서 찍기에는 좀 한계가 있는듯 하네요.r
r
제가 사용한것은 소니 베가스 프로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했고, 배경천은 부직포이고, 배경 동영상은 인터넷을 검색해 보시면 종종 나옵니다.r
r
r
저는 위 사이트에서 하늘의 모습의 영상을 구했는데,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
r
크로마 키는 두 개의 영상을 합성하는 기술로. A와 B 이렇게 두 개의 영상이 있으면, B 영상으로부터 “좁은 범위의 색”을 제거하거나 투명하게 만들어서 뒤의 A 영상이 비치게 할 수 있으며, 이 기술은 또한 컬러 키, 색 분리 오버레이, 그린스크린, 블루스크린이라고도 일컬을 수 있다. 보통 기상 예보 방송에서 쓰이는데, 예보자가 큰 지도 앞에서 서 있는 것처럼 보여 주지만 실제로는 파란 배경이나 초록색 배경의 스튜디오 안에 있는 것인데, 레고 장난감을 하늘을 나는것처럼 하기 위해서는 이런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r
r
두개의 영상이 있어야 하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 PC에서 돌아가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좀 고가의 제품들입니다.r
인터넷에서 크로마키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다양한 내용이 있는데,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
r
레고 정품 블럭 동영상 모음r
r
r
요괴워치 요괴메달 장난감 동영상 모음r
r
r
텐카이나이트 장난감 동영상 모음r
r
r
단비스 Toy 인기 동영상 모음r
r
r
장난감 완구 동영상 모음r
r
r
레고 짝퉁 호환 장난감 조립 리뷰 동영상 모음r
r
r
r
위 블로그에 유튜브에서 소개한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로마키 Chroma Keyer 촬영 편집 합성으로 하늘을 나는 레고 불사조 만드는 방법

No comments:

Post a Comment